남성정장스타일패션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노스드라다무스 조회 0회 작성일 2021-06-10 20:08:53 댓글 0

본문

[styling] 옷 잘 입는 남자 겨울 비즈니스 룩!! / 겨울 정장 코디 (feat ; 수트 & 코트 & 스니커즈) 중년 패션 스타일링

[세계적인 무명배우 김배우의 이중생활]

#남자패션코디 #중년패션스타일링 #겨울정장코디 #코트 #수트 #오늘패션

매일 매일 빤~~ 한 옷 돌려입는 어려운 숙제
같이 함 풀어 보아요~

내돈내산
선글라스 : 레이벤 클럽마스터 55 size
코트 : KENNETS COLE
수트 : TRUGEN
스니커즈 : KAPPA

모자 : MLB볼캡 (협찬)

무료음원 출처) BGM
Track: Sinskull-Summer Party
Music by Sinskull, http:// bit.ly/2Oda6v8
Follow Instagram:Jungss00
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:


Song: KOTDARI(이진규)-Floating
Follow Artist: http://bit.ly/33StYvY
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:



유투브 김배우
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-Rr7zYKnRqa_aEDn1KjVkw


Instagram: kim_won_beom

Business inquiries:pepper_n_salt@naver.com

MC/ Model/ Actor/ Business
꿈나라 : 오늘도 댓글은 1빠.
발목 안추운가요?
정뱀 유튜브 : 구독자 4천 축하드립니다ㅎㅎ
역시 수트빨이 장난 아니네요:) 그날말이야도 승승장구해서 정규편성되길 바랍니다✨
yoon oh : 남자는 수트빨이죠. 수트 잘어울리네요. 309년만에서 빵터졌습니다 ㅎ
오필승 : 늘 볼때마다 멋지십니다! 입담도 좋으시니... “그날말이야” 보고 싶네요.. 화면서 자주 뵙기를 희망합니다!
이문영 : 매번 느끼지만 지금 30대쯤 만 됐어도 대한민국 패션 유투버는 제패 하셨을듯...... 패션 감각이며 유머 감각이며 최고십니다! 조회수 잘 안나온다고 유투브 접으실까봐 걱정될 정도로 매번 영상마다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!! 구독자로써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다른 20대~30대 패션 유투버랑 합방 영상도 종종 찍으시면 인지도도 쌓이고 좋을것 같네요!! 그게 힘들면 20~30대 구독자중 옷잘입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직접 만나거나 해서 코디해 주셔서 비포어& 애프터 컨텐츠도 괜찮을듯요!

중년 남자는 어떻게 옷을 입어야 할까요? 30~60대를 위한 패션 가이드

#남자중년패션 #남자패션 #시니어패션
─────────더보기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
(해당 영상은 협찬 및 ppl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)

00:00 인트로
00:12 중년 패션
01:06 중년 패션 포인트
01:47 청바지
03:04 수트
04:36 머플러\u0026스카프
05:39 코트
06:34 캐주얼 자켓
07:22 셔츠\u0026니트
08:05 내가 50대에 입고 싶은 스타일
07:35 클로징

네이버 카페 https://cafe.naver.com/kkangstylist
인스타그램 https://www.instagram.com/dh_visual/
비즈니스메일 dhvisual@naver.com

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
Monster Film co. : 센스도 센스지만 돈이 있어야함
Dae-woong Jeong : 설명이 시작되면 예시 사진이 사라지는데 사진을 계속 띄워주시면서 설명해주시던가 아예 사진만 띄워 놓고 목소리를 입히는 형식으로 하는게 시청하는 입장에서는 좋을 것같습니다.
steelers : 할아버지들 나이들어도 멋있는데 젊을때 장난 없었겠네
puppy baby :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. 땡큐 !
David Kim : 다른 사람이 아무리 멋있게 봐줄지라도 나는 스카프는 질색이다.

30~50대까지 l 나이대별 옷 잘입는 남자들의 차이점 & 코디추천

#수트​ #남자패션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 #여름패션
─────────더보기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─
(해당 영상은 삼성물산의 제작지원으로 제작된 영상입니다:)

오늘은 40대 구독자분을 모시고 컨텐츠를 진행해보았습니다 ㅎㅎ
저의 로망중 하나도 멋지게 나이가 드는것이고 패션은 영원하다고 생각합니다
코디와 팁 까지 함께 다뤄보았으니 재밌게 봐주세요 ! 감사합니다

0:00 하이라이트
0:07 오늘의 컨텐츠는?
1:03 구독자 분 소개!
2:01 리뷰 전 참고!
2:04 갤럭시
4:30 로가디스
7:01 갤럭시 라이프스타일
9:14 엠비오
11:46 오늘 가장 맘에 들었던 룩은?

삼성물산 구매링크
http://www.ssfshop.com/public/inflow/partnerGate/serviceId/54877?nextUrl=/special/55116/view
김훈섭 : 오 모델이 아주간지나네요 ^^
김준석 : 영상 초반에 나오는 깡님이 입으신 화이트 팬츠 정보 알고 싶습니다
사진고자김모씨 : 구독자들도 패션으로는 한따까리(?)하시는군요ㅋㅋㅋㅋ 멋지십니다요들
안녕하십니까 : 일단 마델 핏이랑 키가 어마어마한데 ㅋㅋ
짱군 : 잘보고있지만 이번엔 공감하기 힘드네요
제가 46살인데 저렇게입으면...살아버지 느낌인데요 ㅠㅠ

... 

#남성정장스타일패션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820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s-homepage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