건축학원추천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용자 조회 1회 작성일 2021-06-18 00:10:19 댓글 0

본문

학원 간 첫날 멘붕의 연속 [건축사 자격증 공부 vlog] 인데 먹는것만 나옴...

아 일단 공부는 하긴 할건데... 자격증은 딴다고 안했음....하......
윤이 : 헐 아침에 가서 밤까지 ㅠㅠㅠ 고생많으시네요! 두 과목 다 합격하시길...!! 기 팍팍~~~ 펭수 정글의 법칙 녹음하러 온 거 보셨나요? ㅋㅋㅋㅋ 손이 미끄러워서 대본을 못 넘기는 펭수...ㅋㅋㅋㅋㅋㅋㅋ
바다하늘 : 제도기판 15년만에 봤네요. 덕분에 잠깐 좋은 추억생각났어요. ㅋ
셤 홧팅~~~~~ 김쎄오 홧팅!!
아이스까페라떼 : 날씨가 하루가다르게 춥네요 오늘도 하루종일 학원에서 열공하시겠네요 그래도 혼자다니는것보다 친구분들같이 다니니 좋겠네요 ^ ^* 따뜻한 점심 잘챙겨 드세요 감기조심하시구^ ^*
박민하 : 저도 도시계획기사 실기 따야하는데 따흙... 2번 떨어져서 내년도 4월엔 꼭꼭 따려고요 내 아까운 필기...
재이 : 명언 제조기세오?? ㅎㅎ 숯불닭고기는 다이어트할 때 먹는 거라며 ㅋㅋㅋㅋㅋ 완존 김쎄오님 내 서탈

인테리어학원 100% 활용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필요한 내용입니다.^^

(구독해주시면 감사합니다.^^)
인테리어학원 다니기전에 꼭 보고 시작하세요!!

예가직업전문기술학원
02.888.8625\r

www.mr77.co.kr
가꿈 : 좋은 팁들이네요^^ 좋아요, 구독 하고 갑니다~
오뜨 : 건축기술  배우기 공유 합시다
배트맨 : 좋은말씀입니다
Jsjsnnjssk :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!
이짱구 : 서울 가까운 인테리어 학원 정보 좀 주세요

건축 프로그램 배우는 방법

건축 프로그램을 배우기 위해서 방학동안에 학원을 알아보고 있는 학생을 위해서 영상을 준비했어요!!
필립정 : 잘보고 있습니다. 언제나 성장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.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~~~
산책 : 프로그램에 투자했던 그동안의 시간을 돌이켜보면 아까운생각이들어요~ 그저 생각을 표현하는 도구일뿐인데..
Archit J.Y : 군 복학후 프로그램에 궁금증이 많아서 BIM프로그램이나 일러같은걸 학원도 알아보고 했는데
영상을 본 뒤 내가 필요하고 사용하는 부분은 결국 한정적이라는 얘기를 듣고 맘이 조금 놓이고
다른 곳에 시간을 투자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
주랑 : 영어는 손놓은지 오랜데.. 그냥 수시만 노려서 학교 영어본문만 달달 외우고 지금 예비 신입생인데 언제 영어공부를 해서 해외서적까지 찾아볼 수 있는 실력이 갖춰질려나.. ㅠ
첼시 : 건축 관련에서 일하는게 장래희망인 중3입니다 대체 지금부터는 뭐를 해야될지 감이 잘 안오네요... 성적도 별로 좋지 않아서 장래희망을 바꿔야한ㄷ는 생각까지 해봤습니다
하.. 예비 고1인데 앞이 막막하네요 ㅠㅠ

... 

#건축학원추천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507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s-homepage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